가을 여행 추천 Top7 국내 여행지

이제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면서 가을이 오고 있는 걸 느끼는데요, 여름보단 가을이 여행 하기에 좋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당일치기 또는 1박 2일로 주말 여행을 많이 떠나기도 합니다. 오늘은 가을 여행 떠나기 좋은 가을 명소 들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경기도 안성 팜랜드 핑크뮬리

첫 번째로 소개 시켜드릴 가을 여행 가볼만한 곳 여행지로는 경기도에 있는 안성 팜랜드 인데요, 현재는 안성 코스목동 축제가 한창이라고 합니다. 입장권을 사서 입장을 할 수 있는 곳 이지만 할인 행사를 많이 하는 곳 이며 현재 토끼띠 라면 무료 입장이 가능 한 곳으로 각종 행사와 공연들도 많이 하고 있기 때문에 경기도 부근에 사시는 분이라면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좋으며 공간이 넓어 그냥 다니기에는 놓치는 것들이 많을 수 있으니 아래 사진을 참고 해주세요.

가을 여행 안성팜랜드

가을 여행 추천 Top7 국내 여행지

안성 팜랜드 에서는 핑크뮬리 뿐만 아니라 어린 아이들이 탈 수 있는 작은 놀이 기구들도 있기 때문에 가족 여행으로도 좋으며, 여러 가축공연도 준비 되어 있기 때문에 구경 할 거리가 많아 1일 여행으로 딱 좋은 여행지 입니다. 또 근처에 스타필드도 있기 때문에 안성 팜랜드 구경이 일찍 끝난다면 스타필드를 방문 하는 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

연천 재인폭포

가을 여행 추천 Top7 국내 여행지

두 번째로 가을 에 여행 하기 좋은 곳 으로 경기도에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재인폭포는 약 50~10만년 전 수차례 분출 된 용암이 식으면서 생긴 지형으로 곳곳마다 그림 같은 풍경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 중 재인 폭포는 검은 현무암 주상절리 아래로 떨어지는 물줄기가 아름답기로 유명해서 제주도 천지연폭포와도 비견 되곤 한다고 해요. 재인폭포를 보러 가는 길에 스카이 워크 형태로 투명한 유리바닥 위에 서서 내 발 아래로 펼쳐진 풍경을 감상 할 수 있는 전망대도 있다고 합니다. 또 연천 에서는 많은 축제와 행사를 하기 때문에 1박 2일 여행 코스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홈페이지를 방문 하여 참고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

연천 홈페이지 바로가기

거창 감악산

가을 여행 추천 Top7 국내 여행지

세 번째 가을 관광지로 경상남도 거창에 있는 감악산은 9월 말에서 10월 초가 되면 온통 보랏빛 으로 물들며 이국적이고 예쁜 풍경을 자랑 하는 명소 입니다. 해발 900m 정상의 넓은 규모로 보랏빛 아스타국화와 구절초, 억새 까지 심어져 있기 때문에 가을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 10월에 여행 하기 좋은 곳으로 커다랗게 자리 잡고 있는 풍차가 이국적인 이미지를 더해 국내 여행지 이지만 외국으로 여행 온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어 힐링 하기 좋은 곳 입니다. 올해는 10월 4일 부터 10월 15일 까지 축제가 진행 된다고 하니 일정에 맞춰 방문 해보시면 어떨까요?

제천 배론성지

가을 여행 추천 Top7 국내 여행지

충북 제천에 있는 배론성지는 천주교 성지로 알려져 있으며 가을에 단풍이 아름답기로 입 소문이 나기 시작 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곳인데요, 작은 연못에 비친 단풍이 물드는 풍경이 마치 그림 같아 많은 분들이 배론성지로 가을 단풍 여행을 많이 오기도 합니다. 가을에 볼 수 있는 단풍잎과 잘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풍경들이 많은 곳으로 천주교 성지 이지만 우리나라 전통 양식인 한옥이 어우러져 동양과 서양의 조화로움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연못 주변으로도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코스들이 많으며 워낙 넓다 보니 느긋하게 산책을 하며 가을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이 곳을 방문 해본다면 왜 가을 단풍 명소로 SNS에서 유명 한지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충남 청산수목원

가을 여행 추천 Top7 국내 여행지

충남 태안에 있는 청산수목원은 현재 가을축제인 팜파스 축제가 열리고 있는데 핑크뮬리도 예쁘게 피어 있어 여행 하기 좋은 여행지 입니다. 청산수목원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 이기도 하며 드라마에 출연 한 두 주인공이 실제로 결혼 까지 하여 더욱 특별해진 데이트 코스로 수생 정원과 나무 정원으로 나누어져 있고 나무 정원 안에 팜파스원 핑크뮬리, 홍가시원, 삼족오 미로공원 등이 있습니다. 이 곳의 팜파스 축제는 11월 30일 까지 길게 이어져 지금부터 보기 좋은 곳으로 여러가지 포토존도 있으며 근처에는 해수욕장도 있어 노을이 질 때 해수욕장에서 해가 지는 걸 바라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 진다고 합니다.

울산 대왕암공원

가을 여행 추천 Top7 국내 여행지

울산에 위치 한 대왕암공원은 신라 문무대왕의 왕비가 세상을 떠난 뒤 동해의 큰 바다 밑으로 잠겨 호국 용이 되었다는 전설이 있는 곳으로 아름다운 바다의 풍경을 보며 걷기에도 좋은 곳으로 대왕암으로 가는 길에 길이가 무려 303m인 출렁 다리를 만나 볼 수 있는데요, 이 다리는 무주탑 현수교로 국내 최장의 출렁 다리라고 합니다. 또 울기등대, 미르놀이터, 미로원, 소리체험관, 어린이 테마파크 등 많은 구경거리가 있기 때문에 여행 하기에 좋습니다.

영월 한반도 지형 전망대

가을 여행 추천 Top7 국내 여행지

강원도 영월에 위치한 한반도 지형 전망대는 한반도 모습을 하고 있는 전망대로 주차장에서 내려 전망대로 올라가는 길도 잘 되어 있어 올라가는 길이 어렵지는 않다고 합니다. 10분에서 15분 정도만 올라가면 한반도 지형의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이 곳에서는 뗏목 체험도 진행 하고 있어 뗏목을 타며 주변 경치를 즐기며 여유 있게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또 스카이워크 전망대가 있는데 신발 위에 덧신을 신고 유리 바닥을 걸으며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